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드레스 인상적이었습니다.

베틀한복 2019. 5. 27. 17:41





한복이 그냥 한복이지

뭐 다를게 있겠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한복드레스를 보시면

생각하셨던게 달라질 겁니다:D


한복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고,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실 텐데요~


의미있는 하루를 위해!

나를 더 특별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의상을 찾고 있으시다면 저와 함께

드레스한복을 보시는건 어떨까요?


내가 입는 자리에 어울리는 한복으로

알차게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_^














완전 분위기 있지 않나요?


한복드레스라고 하면 드레스니깐

화사한 컬러감이 있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베틀한복에서는

이런 분위기 있는 한복들이 있어요:D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재미가 크기 때문에 대여/맞춤

상관 없이 다양한 한복의 매력이

흠뻑!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도 처음에는 한복이라고 하면

당연히 전통 스타일을 떠올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줄거라고 생각도 못했었네요^^


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참 멋져요!














은은한 색감이 엄청 우아하죠?


한복드레스는 어떤 원단을

사용하였는지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답니다 ^_^


지금 보시는 한복의 경우에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분위기를 뽐내주고

있는데 인생 살면서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요~


어깨라인이 들어난게 부담스럽다며

겉에 저고리를 덧입어도 예쁘기 때문에

나만의 매력을 발산해 보시길 바랍니다!


왠지 한복드레스를 입으면 더 뚱뚱해

보일 것 같아 걱정이 될 수 있는데

다양한 의상들을 활용한다면 오히려

슬림하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복인데요!


남성분은 정장을 입어도 멋지고,

함께 한복을 입어도 좋아요 ^_^


한복드레스는 정장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웨딩촬영의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요즘 특색있는 웨딩사진을 남기기

위해 의상을 열심히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멀리서 찾지 마시고, 한복으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다른 의상에서는 담지 못했던 둘만의

사랑스러움을 담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많은 웨딩사진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한복씬이 지금까지도 가장

기억에 남고 좋더라구요 하하~















누가 봐도 사랑스럽다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_^


핫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지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줄 것 같은

한복드레스 라고 해야할까요?ㅎㅎ


평소에 어두운 컬러의 옷을 입으셨던

분들도 화사한 한복드레스를 입고

이미지가 확 달라지셨답니다:D


처음에는 적응을 하지 못하셨다가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는 누구보다

마음에 들어하셔서 꾸준히 한복이

필요한 날 찾아주시고 있으세요 ㅎㅎ


그만큼 사람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고, 새로운 변신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 겁니다 >_<
















짜잔!! 한복드레스가 맞나요?

라고 물어보실 수 있겠지만

한국판 드레스를 보여드리고

싶었던 저의 마음.. ㅎㅎ


전통혼례복인데 컬러를 좀 더

사랑스럽게 표현하여 드레스의

아름다움을 느껴 볼 수 있게 해주었어요!


그동안 혼례복이라고 하면 진한

전통 컬러에 전통 디자인을 생각하셨다면

지금 보시는 한복처럼 파스텔톤의 고운

원단에 레이스로 러블리한 포인트를

살린 한복으로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D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것 이상으로

마음에 드는 한복을 만나게 되실 거에요!


저도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한복들이 많아서

여러분들도 충분히 그러실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