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도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가능!

베틀한복 2019. 2. 21. 17:39





저는 처음에 한복이라고 하면

괜히 비싸게 생각을 했었어요!


그런데 그렇지 않다는 것을

베틀한복을 알고 난 후에

느끼게 되었는데요 ㅎㅎ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대여/맞춤

모두 다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돈이 아깝지 않았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도 이왕

혼주한복을 준비한다면 저와

같은 생각이 드셨으면 하는

마음에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_<


예쁘게 봐주시겠습니까?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처음에 저는 보통 화사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런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찾으시는

어머님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


그런데 저도 훗날 혼주한복을

준비해야한다면 이런 분위기로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어요:D


하지만 사람의 취향은 매번 바뀌기

때문에 그때그때 베틀한복에서

마음에 드는 한복을 준비하면 되겠죠?


처음에 혼주한복가격 대를 어떻게

했으면 좋겠는지 상담 전에 말씀하시면

그에 맞춰서 준비해 주시기 때문에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요!

















요즘은 아버님들도 함께

혼주한복을 입는게 대세라고

제 친구들도 그러더라구요 ^^


베틀한복은 예~~전부터

부모님들이 함께 입으시는

한복을 준비했기 때문에 지금

이 순간에도 어려움 없이

준비해 보실 수 있답니다 >_<


요즘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어서 결혼식 참석을

많이 하고 있는데 양가 혼주님들이

함께 한복을 입고 있으니깐

그 모습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거기에 신랑신부도 함께 한복을

입고 본식에 입장하는데 뭔가

진짜 잔칫집에 왔다? 라는 기분이

들게 되어서 엄청 기억에 남았네요!
















베틀한복에서 혼주한복을

준비하는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한복을

준비할 수록 할인된 가격대로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_<


저도 ... 이모, 고모, 할머니까지

모두 한복을 입으셨는데 패키지로

들어가는 부분도 있어서 합리적인

준비가 가능했었거든요 ㅎㅎ


이왕 멋지 한복을 준비하기로 했다면

그만큼 금액을 투자하는 것도 좋지만

그래도 받을 수 있는 것은 다~~

받고 준비하면 더 좋지 않을까요?


워낙 고급스러운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젊은 연령층은 물론이고

부모님들도 좋아해주신답니다.


그 매력은 실제로 한복을 보신다면

충분히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예뻐요~

지금 배색한 저고리도 예쁘지만

화사한 스타일의 저고리를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가 완성된답니다.


한복은 저고리 따로~

치마 따로~ 어떻게 준비를

하였느냐에 따라서 같은 한복이라고

해도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줘요!


그래서 맞춤도 유명하지만

대여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에 하나인데요~


어떤 분들은 대여한복을 입어보고,

핏이나 색감이 너무 예뻐서 맞춤으로

바꾸시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는

베틀한복에서 완벽한 혼주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_^



















함께 입으신 모습이 참 멋지죠?


저도 결혼할 때 부모님들이 함께

한복을 입으셨는데 친구들이 다~

멋지다고 칭찬을 해주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남편이랑 함께

한복 입을 생각으로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고 싶나요?


인생 한번 뿐인 자녀의 소중한 결혼식을

더 빛내주기 위해 매번 보여주던 정장

보다는 한복으로 확실하게 부모님들의

미모를 보여주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충분히 마음에 드는 한복을

다양한 혼주한복가격 대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한복준비를

끝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0^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