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베틀한복대여로 고급스럽게 성공하기!

베틀한복 2019. 2. 15. 17:35





한복집을 알아보다가 한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_^


바로 베틀한복!!


이런 한복집이 있나? 싶으신

분들도 있고,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어찌되었건

잘 방문하신거랍니다 ㅎㅎ


신랑신부님들은 물론이고,

아이들의 한복까지 폭 넓게

고급스러운 한복대여를

준비해 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많은 고급한복들 중에서

부모님들을 위한 혼주한복을

알차게 준비해 보았어요~!


한복에 관심 없으셨던 분들도

충분히 마음에 드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보시는 고급한복대여는

신부측 부모님들이 입으시는

스타일인데 역시나 멋지죠??


보통은 어머님들이 입으시는

고급한복을 생각하셨을 것 같은데

베틀한복에서는 아버님들도 함께

입으실 수 있는 한복들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


저도 결혼할 때 아빠, 엄마,

시댁어른들이 함께 한복을

입어주셨는데 너무 의미있었고,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냐면서

좋아해주셔서 자심감이

엄청나게 상승했었답니당~!


대여한복이라고 하면 고급스러울까?

라는 걱정을 하게 되는데 제가 봤을 때는

맞춤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로

멋진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어깨 쫙~

펴고 자신 있게 입으실 수 있을 거에요!


















이번에는 신랑측 부모님들이

입으시는 고급한복대여!! ㅎㅎ


만약 보시는 한복들 중에서 치마나

저고리 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얼마든지 바꿔서 입을 수가 있어요~


간혹 한복이 저고리와 치마가 한 세트라고

생각을 해서 이렇게만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충분히

부모님들이 마음에 드시는 스타일로

변형해서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D


오랜만에 부모님께서도 커플룩을

입어보시고, 단순히 한복을 입는게

아니라 추억을 만들게 되실 거에요~


입게 되신다면 두분의 사진도

많이 많이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고급스러운 스타일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평소에 좋아하셨던 분위기로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_^


고급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지 않기 때문에

한번 입을 때 제대로 입으시면

나중에 후회가 남지 않는데요~!


제 주변에서도 돈을 아낀다고

부모님들이 입으시는 고급한복을

저렴한 곳에서 준비를 했었는데

사진을 봐도 그렇고, 실제로 봐도

다른 사람들이 입은 한복과

비교해 봤을 때 예쁘지 않아서

많이 속상했다고 하더라구요 ㅠ0ㅠ


행복해야하고, 기분 좋아야하는

결혼식날에 그런 일이 있으면

안되기 때문에 꼭! 마음에 드시는

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고리와 치마를 어떻게 선택했느냐에

따라서 같은 치마~ 같은 저고리라고 해도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주는데요 ㅎㅎ


직접 오셔서 한복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성을 다해 제작되었다는게 쉽게

이해가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D


한복에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처음 고급한복을 보게 되면 굉장히

멋진 의상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씀해주시는데요 ㅎㅎ


내가 만족스러운 것도 좋지만

남들이 봤을 때도 고급스러워 보이면

더 좋기 때문에 어머님의 기를

팍팍! 세워줄 수 있는 한복으로

예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랄게요~!


사이즈도 다양하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고급한복대여를 성공적으로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_<















신부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로

화사하고 아름답지 않나요?? ^_^


과거에 어머님들도 한복을 많이

입어보셨을 것 같은데 요즘 나오는

고급한복대여와는 다를 겁니다:D


요즘은 어떤 스타일이 유행하고,

어떻게 입는지도 보시면 한복이

좀 더 편안해지고 다른 중요한 날이

왔을 때 한복이라는 의상이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되실 거에요~


지금 저희 부모님이 그러시거든요^^


말로만 고급스러운 것이 아니라

정말 고급스러운 한복으로 자녀의

더 알찬 결혼식을 채워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