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미리 준비하는 재미가 있는 봄한복.

베틀한복 2019. 1. 21. 08:30





아직 겨울이 한창이지만 저는

왠지 봄이 기다려 시더라구요 ^^


그래서 미리 준비해보는 봄한복은

어떤 모습일까~ 하는 생각에

오늘은 봄에 입으면 좋을 한복을

준비해 보게 되었는데요 ㅎㅎ


보기만해도 내가 봄이라는 계절에

와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해서

괜히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_<


여러분들도 함께 봄한복을 보면서

기분 좋은 상상을 해보셨으면 해요:D















봄한복 자체의 화사함도 있지만

주변 배경도 많이 도와주는 것 같아요!


어떤 한복을 입어도 봄이라는 계절에

입으면 다 화사해 보이는 것 같은??


그래서 봄에 한복을 입고 여행을

간다던지 결혼식날 야외에서 웨딩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 것 같아요:D


저도 봄이 오면 저절로 한복을 입고

어디론가 놀러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여러분들도 실제로

한복을 보게 되신다면 제가 왜 이런

말을 하게 되는지 이해가 되실 겁니다!


















그냥 한복 자체만으로도 곱고,

예쁜 스타일들이 많이 있는데

실제로 봄한복을 선택할 때에는

나한테 잘 어울리는지!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지를

본 후에 결정하는게 좋답니다 ^^


어떤 분은 내가 원하는 한복의 컬러가

있는데 자꾸 다른 컬러를 추천해 줘서

원하는 한복을 고르지 못해

속상한 적이 있었다고 하시는데

그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정말 내가

원하는 한복을 입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베틀한복의 봄한복은 대여로도 충분히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고, 맞춤한복은

두 말 할 것 없이 내가 원하는 느낌의

거의 근접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멋진 한복을 입어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제가 봤을 때 봄한복은 그냥

보기 만해도 절로 웃음이 지어져요!


그정도로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색감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곧 다가올 봄을 대비해서 나는

어떤 한복을 입으면 좋을지

미리 구상해 보는 것도 좋겠죠??


꼭 결혼을 해야지~

집안에 행사가 있어야지~

한복을 입는게 아니기 때문에

어느날 기분을 내고 싶을 때!

아름다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변신해 보시는 것도

은근 스트레스가 풀릴 거에요:D


나의 가장 예쁘고, 아름다운 모습을

추억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프로필 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 그럴 때

한복을 입어도 참 예쁘지 않을까요??^^
















한복이 답답하고,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베틀한복은 그렇지 않아요:D


예전에는 속저고리를 따로 챙겨 입었는데

베틀한복에서 입는 저로리의 경우에는

그런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3겹으로 한복을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입지 않아도 된답니다 >_<

그동안 한복이 불편해서 잘 입지

않으셨다면 이번에 베틀한복에서

멋진 봄한복을 준비하시면서

어떤 편리함이 더해졌는지

직접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복의 아름다움은 지키고,

편리함은 더한 그런 한복이랍니다.

















아직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준비해도

되는지 긴가민가하시다면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_^


그만큼 자신 있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한복집을 둘러보시고 오신 분들도

결국은 베틀한복에서 마음에 드는 한복을

준비하시곤 하는데요 ~!!ㅎㅎ


친절한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 함께

세상에서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행복한 준비 해보세요:D


한복 하나로 내가 이렇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이고, 다음에는

중요한 일이 생긴다면 가장 먼저

한복을 찾게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