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한복대여에 내 모든 시선이 멈췄다!

베틀한복 2018. 9. 28. 17:40







저는 제가 마음에 드는 무언가를

발견하면 시선을 멈추게 되는데

이번에 결혼한복이 그랬답니다 ^^


한참을 쳐다보게 만들었던 멋진

결혼한복대여들을 보고 다시 한번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게 되었으니 말 다했죠~!!

여러분들에게도 더 의미있고,

예쁜 한복을 준비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제가 봐두었던 멋진 한복들을

싹~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보시기 전에!

이 한복들은 극히 일부분이라는 것!

이 점을 생각하시고 함께 보아요^0^












너무 예쁘죠?!

보통 결혼한복대여를 알아보실 때

많이 보시는 한복이라고 하더라구요!


결혼식 날 본식에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서 입기도 좋고, 웨딩촬영에서는

두 말 할 것 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 입어도 예쁘다는 사실!!


지금 보시는 건 한가지 디자인이지만

이 외에 더 다양한 한복들이 많으니깐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_<


제 블로그에도 많고~

베틀한복 홈페이지에도 많으니~

편하신 쪽으로 이동하셔서 보시어요!














너무 화사한 결혼한복이 싫다!

그렇다면 평소에 좋아하던 컬러로

이루어진 한복을 입어도 되어요:D


함께 입는 결혼한복대여이기 때문에

혼자 입었을 때 보다 훨씬 멋지고,

사진을 찍어도 더 예쁘게 나온답니다~


야외에서만 예쁘게 나오냐구요?!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셔도

예쁘게 나오기 때문에 다양한 컨셉으로

준비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이래서 사람들이 한복을 준비하는구나~

라는걸 실감하게 되실 겁니다 ^^














우리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컬러들과

디자인들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하는 즐거움이

더 배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0^


저도 한복을 아예 몰랐을 때는

어떻게 결혼한복을 준비해야할지

막막했었는데 친절한 상담을 받고,

마음에 드는 한복들을 입어보니깐

전혀 어렵지 않고, 오히려

다른 준비보다 편안하고,

쉽게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복을 자주 접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렵다고만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네요>_<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도 그 아름다움이

전달되는 것 같지 않나요?! ㅋㅋ















한복은 사랑인 것 같아요>-<


결혼한복으로는 왠지 블랙 저고리를

입으면 안될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좀 더 특별한 웨딩사진을 남기기

위해서 입으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이런건 개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결혼한복대여로 평소에 입고

싶거나 촬영컨셉으로 남겨보고 싶었던

한복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마 한복씬을 촬영하다 보면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으실 거에요 ㅋㅋㅋ


제가 그랬었거든요;; 흑흑..














이렇게 사랑스러운 한복은

언제 입어도 기분 좋을 듯 싶어요!


저는 결혼한복을 맞춘게 있는데

집에서도 입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뻐서 매일 입지 못하는게

아쉽기까지 하더라구용 ㅠㅠ


실제로도 결혼한복대여를 입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맞춤하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예쁜 한복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으니깐

마음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누구보다 제대로 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_^


그러면 하루 종일 행복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