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의정부한복대여 누가누가 잘 준비했나~

베틀한복 2018. 9. 20. 17:16





부모님들이 입는 혼주한복의

경우에는 남들보다 더 잘 준비해

드리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저는 제가 결혼 했을 때 한복을

엄청 꼼꼼하게 선택했었어요 :D


내 결혼이라는 것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제대로 부모님을

소개해 드리는 자리이기도 해서

그런지 오히려 제가 더 긴장했던?!


그래서 오늘은 의정부한복대여로

다른 혼주님들보다 더 멋진 혼주님이

되실 수 있기를 바라면서 베틀한복의

멋진 스타일들을 모았다는 사실 !^_^


이정도 의정부한복이라면 가장 멋지고

우아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슬슬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의정부한복을

고를 수 있다는 사실 ^^


이런 곳이라면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전혀 불편하지 않아서 오히려 어깨가

으쓱! 하실 수 있을 거에요 ~


제가 결혼할 때 한복을 알아봤던

곳은 들어서자 마자 화장실 냄새가

나서 이곳에서는 절대 한복을

준비하면 안되겠다 했었는데요!


그런 것 처럼 일단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자리이기 때문에

의정부한복대여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구조가 잘 갖춰진 곳인지도

염두해야 할 것 같아요 ;D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잖아요?!


저희 엄마는 조용하신 편인데 희안하게

일상복을 입을 때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큐빅이나 장신구가 있는 옷이랄까요?


그런 취향이 의정부한복대여를 고를 때도

유지되는 반면 한복을 고를 때에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을 고를 때도

있으시기 때문에 꼭! 함께 오시는게 좋아요~


특히 함께 봐주면서 어떤 의정부한복이

좋을지 의논을 하는 것도 부모님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예뻐 보이는 한복으로 함께

골라주면 더 행복하지 않을까요? ㅎㅎ
















이정도 고급스러움이라면

100번도 입혀드리고 싶을 것 같아요!


지금 보시는 치마는 조명을 받으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의정부한복대여를 준비하러 오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타일이에요:D


조명에 따라서 한복이 달라보일 수

있다는 것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고

한가지 한복으로 다양한 매력을

알려주기 때문에 매력만점이죠!!


어머님들께서도 오랜만에 의정부한복을

입으시는 것이기 때문에 한복과 더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는게 좋겠죠?


일단 첫번째는 남들이 봐도 고급스러워

보이는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의정부한복으로 이렇게 멋진

양가 부모님 한복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이정도로

멋진 퀄리티의 한복이 있는게 아닌가 싶었어요!


이렇게 멋진 의정부한복대여를 준비하려면

대여가 아니라 맞춤을 해야지만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말그대로 대여로 가능하답니다 ^^


괜히 부담 스럽게 정장, 한복 다 맞춤으로

하실 필요 없이 함께 대여로 고급스럽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함께 한복을 입는다는 즐거움이 어떤 것인지

우리 가족을 통해서 보여주실 수 있을 거에요.
















제가 생각했을 때는 의정부한복은

계절을 꼭 따지지 않아도 되는 것 같아요!


어머님은 밝은색 한복이 잘 어울리는데

계절에 겨울, 가을 이라고 해서 어두운

계열의 한복을 꼭 입어야할 필요는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어울리지 않는

의정부한복대여를 억지로 입지 않아도

충분히 예쁘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 ^^


하지만 반대로 계절감을 살려서 혼주한복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도 충분히 그 계절의

여왕이 되실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 하시지 않아도 되세요:D


그저 편안하게 멋진 한복을 입어보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