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 맞춤 오래 입을 수 있을까?

베틀한복 2018. 5. 28. 17:39





아마 결혼식을 준비하시면서

부모님들의 혼주한복 맞춤을

계획하고 계실 겁니다 ^-^


그런데 과연 이 혼주한복을

잘 활용해서 입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한번 쯤은 드실 텐데요:)


저는 한복맞춤만 잘 디자인한다면

어느 자리에서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행복하고, 기쁜 날에 생각나는 한복!

그런 부모님들의 혼주한복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멀리서 봤을 때는 한복의 선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고,

가까이에서 봤을 때는 디테일한

한복의 디자인이나 색감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혼주한복의 경우에는

가장 많은 하객분들이 멀리서부터

가까이에서 까지 많이 만나고,

인사를 나누시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한복맞춤을 진행하셨으면 좋겠는데요^^


한복의 선, 색, 디자인에 따라서

한복의 퀄리티는 굉장히 달라지기

때문에 멋지게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한복을 맞추시는게 가장 좋답니다!


오래 된 노하우가 있는 베틀한복이라면

더더욱 좋지 않을까요~? ㅎㅎ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혼주한복과는 많이 다르죠?


혼주 한복맞춤의 경우에는

오래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준비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그래야지 제목처럼 오래 입을 수

있는 한복이 될 수 있답니다~


쉽게 유행을 타서도 안되고!

너무 화려해도 안된다는 사실!


그런 적정한 아름다움을 잘 캐치해서

준비할 수 있는 베틀한복에게는

절대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당 히히


여러분들의 마음에도 쏙~ 들면서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그런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제가 아는 어머님은 자녀의 결혼식 때

한복맞춤을 하고, 나중에는 한번도

입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어른들은 한복을 자주 입고,

어떤 잔치나 행사에 많이 참석하시기

때문에 조금 더 고급스럽고 멋있는

한복을 찾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간혹 혼주한복 맞춤을 디자인 보다는

가격에 치우쳐져서 결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자칫 잘 못 하면 오랫동안

입지 못하고,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촌스러워 보이는 한복을

만나보게 되실 수도 있을 겁니다 ㅠㅠ


그런 일이 없도록 준비해야겠죠?ㅎㅎ









이렇게 사랑스럽다니!


어머님들의 혼주한복도 신부님처럼

화사하고, 아름답게 준비해드려보세요!


붉은색/푸른색의 기준은 있겠지만

컬러의 온도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전혀

문제 될 일이 없답니다 ~!!ㅎㅎ


살짝만 변형을 주어도 전혀 다른

의상인 것 처럼 느껴지는 한복맞춤은

그만큼 부모님들의 생각과 감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잘 반영해서

결혼식장의 멋진 부모님들의

모습을 보여드리는건 어떨까요?


생각만해도 굉장히 설레이고,

뿌듯할 것 같습니다 히히








어머님의 사랑스러움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이 한복 아닐까요?


기품이 넘치면서도 화사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한복맞춤은 어머님에게 있어서

가장 큰 선물이 될 수도 있을 겁니다 ^^


만약 한복맞춤을 입으시다가 저고리가

질린다면 저고리를 따로 준비하셔도 되고,

치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치마를

따로 준비하셔도 되기 때문에

전혀 문제 될 일이 없으실 거에요 ~


따로 준비하실 때에는 꼭 맞춤이

아니라도 대여로 충분히 입으실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많으시다면

그에 맞게 변화를 주어서 혼주한복을

준비해 보시는 것도 방법이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