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구리한복대여의 센스있는 스타일링!

베틀한복 2017. 6. 17. 08:00





아마 오늘 신랑신부님들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구리한복만의 스타일링을

보게되실거랍니다 ㅎㅎ ^^


그만큼 멋진 구리한복대여들이

가득 준비되어있다는 거겠죠?


사진으로 평생 남는 소중한

날이기때문에 저는 어느때보다도

더 기억될 수 있는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저와 함께 고민해보시겠어요?ㅎㅎ










화사한 색감이 너무 예쁘죠?


사람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려서 입어볼 수 있는게

바로 구리한복대여랍니다.


화사한 색감이 눈에 확~

들어오기때문에 전체적인

신랑신부님의 분위기도

그렇고 주변이 화사해

보이는 것을 느끼실거에요:D


만약 지금 보시는 구리한복에서

저고리는 마음에 들지만 치마색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충분히

다른 느낌으로 바꿔보실 수 있기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_<

그럼 당연히 신랑님의

한복스타일도 다른 느낌으로

변신시켜드릴 수 있겠죠?










구리한복을 입고 어느곳에서

사진촬영을 하시던지 너무나 멋진

장면을 담아보실 수 있답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너무나 잘 어울리기때문에

그 공간과 조화로움이

인상적인 구리한복대여를

만나보실 수 있을겁니다:D


다른 사람들이 봤을때

신랑신부님들의 분위기를

표현해보셔도 좋고,

아니면 정말 잘 어울리고

예뻐 보이는 한복을

선택하셔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한복으로는 못하는 부분이

없기때문에 아무런 걱정없이

마음껏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너무 틀에 갇혀서 구리한복을

선택하시려 하지 마세요~!!


그러면 그냥 일반적으로

알고 있던 한복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무난하기보다는

더 멋있어 보일 수 있는

그런 구리한복대여와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적인 색감으로도 충분히

아름답게 변신해볼 수 있고,

요즘 유행하는 파스텔톤으로도

충분히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기때문에

아마 깜짝 놀라실겁니다 ㅎㅎ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제대로

한복을 보시는 분들은 모든

한복들을 소장하고 싶다고

하실만큼 매력이 상당하거든용 ㅋㅋ











아마 구리한복대여를 보신다면

다른 한복들은 눈에 차지

않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


많은 분들이 실제로

그런 말씀을 많이 해주신답니다.


입는 당사자가 아니라도

보기만해도 아름다움이

전해지는 구리한복이기때문에

왠지 더 설레이는데요~!!


이런 한복을 볼때면 저도 어서

결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신랑신부님들도 한복을

준비하시다보면 내가 진짜

결혼한다는걸 실감하시게 될거에요:D









풋풋한 신랑신부님의

분위기라고 해야할까요?


원래 발랄함과 상큼함을

느끼기에는 주황색감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인지 구리한복을

봤을때 딱 느껴졌습니다>_<


우리 커플만의 분위기와

감성을 담아서 구리 지역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베틀한복만의

멋진 스타일링을 해보세요~!!


아마 다른건 몰라도 구리한복대여

하나만큼은 기가막히게 잘했다는

어른들의 폭풍칭찬을

듣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