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아름다운 신부한복, 웨딩 한복 드레스

베틀한복 2010. 8. 2. 18:52

 

아름다운 신부한복, 웨딩 한복 드레스

 

특별한 한복 드레스를 만드는 베틀 한복이죠~^^ 오늘은 한복 웨딩 사진의 꽃, 한복 드레스 사진들 중에서도~ 

미스코리아가 입었던 명품 한복 드레스 사진들 감상해보세요~ (*^-^)♡(^o^*)

 

 

2009 인천미스코리아 진(眞) 이현주님의 한복 드레스 사진이에요~

베틀한복 원장님께서 면사포를 달아주고 계시네요^^♥

곱게 앉아 계신 모습을 보니 마치 아름다운 신부님을 보는듯 하네요ㅎㅎ

예비 신부님들이 입으셔도 아름다운 예쁜 웨딩 한복 드레스랍니다^^ 

 

 

 

한복 드레스를 입고서 면사포까지 있으니 ^^ 정말 예쁘죠~ㅎㅎ

왼쪽은 약간의 핑크가 들어가있는 한복드레스이구~

오른쪽은 아이보리색의 한복 사진입니다~

웨딩드레스를 보는듯.. 너무나도 우아하고 아름다운 한복 드레스에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신 미스코리아분들의 한복 사진이에요~

화사한 색감의 한복부터 당의 한복, 한복 드레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을 곱게 차려입으셨네용~ㅎㅎ 

위에 한복 사진 보면서~결혼한복 골라도 되겠어요^^ㅎ

 

 

언제 봐도 우아함이 가득 풍기는 한복 사진이에요^^

왼쪽의 한복 드레스는 연분홍 무늬가 새겨진 새하얀 치마와 면사포가 아름답구요~

오른쪽 분이 입은 귀여운 미니 당의와 은박이 들어간 연한 분홍색 치마도 너~무 예쁘네요^^

 

 

반짝반짝 빛나시는 미스코리아분~ 퓨전 한복 드레스도 너무 잘 어울리시죠^^

신부님들도~ 예쁜 웨딩 한복드레스 입으시면 미스코리아분들 못지않게 예뻐지실 수 있어요~!!

 

 

예쁜 한복을 짓는 강남한복집, 베틀한복. 

명품디자인을 이끄는 고급 한복집이랍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