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베틀한복-서울,수원-에서 한복하신 신부님들의 후기입니다*^^*

베틀한복 2010. 4. 5. 15:29

결혼한복, 신부한복, 혼수한복, 신랑신부한복, 착한 한복가격과 고급천연원단, 본견한복,

당의, 배자, 한복드레스를 잘 만드는 고운 한복집*^^*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베틀한복 강남점에서 하신 김지선 신부님의 후기입니다>

 

 

 

 

 

 

 

 

 

울 신랑은 한복을 너무 좋아하여 마트 나갈때도 입고 다닌다고 하네요.
저고리를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따로 배자를 하지 않았답니다.
색감과 수를 가릴까봐서리.ㅋㅋㅋㅋ
웨딩촬영때 빌려주신 당의와 털 배자도 매우 아름다웠던..
베틀 한복 최고~~~^^* 감사합니다.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한복을 지으신 박주희 신부님의 후기입니다>

 

 

 

 

 

 

 

 

가족들, 친구들 다들 잘 했다고 햇구..

촬영장에 다른 팀 사람들까지도 몰려와서

한복 넘 예쁘다고 어디서 했냐고 묻고 했어요....

넘 잘 어울리게 예쁘게 맞춘것 같아요

한복이 너무 이뻐서 즐겁게 흐뭇하게 촬영했어요!

고맙습니다.! 배틀(^o^)v~**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한복을 지으신 장인애 신부님의 후기입니다>

 

 

 

 

 

5월에 결혼하는 수원예신입니다. ^^

 

제 한복 너무 이쁘죠? ^^

 

카달로그에 서민정이 입고 있는 것을 보고 너무 이뻐서

저도 똑같은 걸로 했어요.. ㅋ

 

저희 엄만 웨딩드레스보다 한복이 더 이쁘다고

웨딩앨범에 한복으로 더 많이 넣으라고 성화십니다.. ^^:;

 

촬영을 도와주신 헬퍼이모님도 가락지와 노리개까지 이쁘게 챙겨준걸 보고

너무 꼼꼼히 잘 챙겨준다고 감탄하셨어요~ ㅋ

 

 

 

 

고운 색감과 고급 원단으로 품격있는 결혼한복, 신부한복 잘 짓는 베틀한복입니다*^^*